여행 꿀팁/유럽 여행
밀라노 여행하기 좋은계절
친절한홍군
2019. 5. 14. 08:34
반응형
패션의 도시 밀라노. 랜드마크로는 두오모 성당이 있으며 그 웅장함이 여행객들을 사로잡는다. 역사적 건축물로 성 암브로시우스성당, 밀라노 대성당, 성 마리아성당이 있다. 오페라 극장으로는 라스칼라극장이 잘 알려져있으며 미술관도 볼 곳이 많다.
밀라노 기후 및 여행하기 좋은계절
이탈리아는 남북으로 긴 나라이기 때문에 지역에 따른 기온차가 크다. 북부 지역의 겨울은 무척 추운 편이다. 사계절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어 일년 내내 언제 방문해도 즐겁지만 7, 8월은 성수기이므로 어디든 관광객이 붐빈다. 그러므로 조용히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봄이나 가을이 좋다.
밀라노 치안
밀라노는 비교적 치안이 좋은 도시이지만, 소매치기는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밀라노 시차
한국보다 8시간 늦다. 우리나라가 정오라면 이탈리아는 오전 4시다. 서머타임 제도를 실시하는 3~10월은 1시간이 앞당겨진다. 따라서 서머타임 기간 동안 이탈리아는 한국보다 7시간 늦다.
밀라노 숙박 정보
밀라노는 경제 중심도시이므로 평일에 비즈니스맨이 많이 찾는다. 오히려 평일보다 주말에 할인받을 수 있는 호텔을 찾는 편이 유리하다. 비즈니스맨을 상대로 한 고급 호텔부터 저렴한 호텔까지 다양하며, 저렴한 펜션도 찾아볼 수 있다. 무역박람회가 자주 열리는 도시이기 때문에 박람회가 열리는 기간(3~5월, 9~11월)에는 숙박료도 높아지고, 빈 방을 구하기도 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