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반응형

괌은 정말 한국인들에게 매우 사랑받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 사랑의 절벽에서 시작해 투몬해변과 아가나 해변을 따라 펼쳐진 절경은 괌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자리를 잡고 있다.

괌은 해안을 따라 휴양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고,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카약, 시워커, 스노쿨링 등의 다양한 레저스포츠가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레저를 즐기러 오는 이들이 적지 않다. 특히 2차 세계대전 유적지와 괌수족관도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며, 야시장과 19개 마을의 고유 축제로 현지 차모르족 문화를 체험할 수도 있다고 한다.

괌 기후 및 여행하기 좋은 계절

괌의 기후는 열대성 기후이지만 낮에는 섭씨 39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고 밤에도 섭씨 27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 태풍의 발원지이기도 하고 가끔 열대성 스콜까지도 온다고 한다. 괌에도 건기와 우기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스콜로 소나기 식으로 내리기 때문에 4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다. 괌 우기는 7월~10월까지 이고, 11월~6월까지는 비도 내리지 않고, 태풍도 없어서 여행하기 매우 좋다.

괌 음식

사후 연락 Chamorro 요리는 주로 옥수수를 기본으로하며, 멕시코와 아시아의 스페인 무역에서 분명한 영향을 미치는 옥수수, 타 멜레스, 아톨 및 칠라 퀼트를 포함한다. 괌의 현대적인 요리는 차모로, 필리핀, 태평양 섬 주민, 아시아 인 및 백인 토속 종족의 요리와 융합되어있다.

괌 관광지

투몬 비치 : 괌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이다. 하와이로 치면 와이키키급. 대부분의 호텔도 이 근처에 위치해있다.
이파오 비치 : 투몬비치에서 남쪽으로 약 1km에 위치한 해변으로 투몬비치보다는 호텔 밀집도가 낮아서 한적한 해변이다.
사랑의 절벽 : 투몬비치에서 약 2-3km 북쪽에 위치해있는 높은 해안가 절벽으로 차모로 족장의 딸과 원주민 청년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한다.
리티디안 비치 : 괌의 최북단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흔히들 괌의 인생바다라고 불리우는 곳이다.
남부투어 : 괌은 북서부에 위치한 최대인구밀집지역으로 해변과 산호와 수풀로 이루어져 있다.

반응형

'여행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여행하기 좋은 계절  (0) 2018.10.16
울릉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  (0) 2018.10.08
네팔 여행하기 좋은 계절  (0) 2018.10.04
사이판 여행하기 좋은 계절  (0) 2018.10.02
황산여행하기 좋은계절  (0) 2018.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