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여행하기/해외여행

나트랑 호텔 추천 시내 숙소 리스트

반응형

해외여행을 갈때 비행기표를 예약하고 바로 숙소를 예약하게 되는데, 숙소 예약시 여행을 하기 좋은 호텔을 예약하거나 혹은 리조트를 예약하는 방법이 있다. 

나트랑에도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들이 있는데, 나트랑은 리조트 지역이 시내에서 1시간 거리라서 그런지 시내 관광에는 별로 좋지 않은 지역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다른 여행지와 다르게 나트랑 여행시에는 시내 호텔에 묵는 경우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나트랑 호텔추천을 해볼까한다. 
모두 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접근성과 편리성을 모두 잡은 곳이라 만족도도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니 나트랑 여행시 나트랑 호텔 추천 시내 숙소로 이용하면 매우 좋은 선택이 될것이라고 생각을 한다. 

나트랑 호텔 추천 시내 숙소 리스트 바로 검색하기

1. The Empyrean Nha Trang (파노라마호텔)

씨뷰도 즐길수가 있고, 여행자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뒷편에는 야시장까지 열리기 때문에 가성비와 위치를 모두 잡은 호텔이라고 할수가 있다. 위치적으로 매우 유리한 호텔이라 그런지 나트랑 여행시에 가장 먼저 고려를 하는 호텔이라고 할수가 있다. 

하지만 이 호텔 건물에는 5성급이 The Empyrean Nha Trang 호텔과 4성급이 파노라마 호텔이 함께 있다. 건물을 나눠서 사용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가성비를 따진다면 4성급인 파노라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파노라마 호텔은 인피니티풀을 이용시 유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5성급인 The Empyrean Nha Trang 호텔은 무료로 하루 1회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확실히 룸 컨디션은 5성급이 좋지만 4성급의 룸컨디션에 대해서는 이슈가 좀 있고, 관리가 잘 안되다 보니깐 호텔 건물 전반적으로 개미 이슈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개미 이슈는 다른 인기가 좋은 호텔들도 모두 가지고 있는 이슈라고 한다. 

2.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역시 나트랑 시내 호텔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곳 중에 하나이다. 메인 거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시내 어디든 도보로 이용이 가능해서 위치적으로는 매우 유리한 호텔이 아닐까 싶다. 5성급 호텔 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메리트도 분명 있는 곳이다. 

나트랑 호텔 추천하는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을 이용한 투숙객들은 특히 40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호텔 공항픽업 서비스를 만족해하는 이들이 많았다. 그리고 침구도 꿉꿉하지 않고 쾌적했으며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을 하는데에도 불편함은 없었다고 한다. 

다만 조식에 대해서는 만족감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가격대비에는 매우 훌륭하다는 평이 있었다. 그리고 벌레 이슈와 수건 이슈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1년 이상 된 나트랑 호텔들에선 벌레 이슈들이 있는것 같으니 이점을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수건 이슈는 원래 수건을 적게 주었는데, 나중에 수건이 없다면서 수건에 대해서 돈을 지불하라고 한다는 점이다. 항상 있는 이슈는 아니지만 한국인 직원이 있으니 CCTV 등을 확인해 보라고 따지면 된다고 한다. 수건이 없다면 바로바로 항의를 하는것이 좋으니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에 묵을 것이라면 수건을 잘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3. 버고호텔 

버고호텔 역시 여행자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는 5성급 호텔로 한국인들에게 매우 유명한 호텔 중에 하나이다. 가성비가 매우 좋은 호텔로 알려져 있으며 거리 중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시내에 있는 주요 맛집들과 마사지샵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3만원대에 오션뷰 테라스에 묵을수가 있다는 장점은 무엇보다 큰 메리트라고 생각을 한다. 침구도 나름 쾌적하고, 수영장은 뜨거운 햇살을 막아주는 지붕이 있어서 더운날에는 더운날 대로, 비오는 날에는 비오는 날 대로 이용이 가능하여 투숙객들의 만족감이 매우 좋은 나트랑 호텔 추천 숙소이다. 

다만 조식은 그다지 맛이 좋지 않다는 평이 있었으며, 청소상태가 그다지 좋지 못하다는 평이 있다. 아무래도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호텔 중에 하나라서 그런지 화장실에 하수구 냄새가 난다든지, 벌레가 베란다에 죽어 있다는 이슈도 있었다. 물론 베란다에는 벌레가 날아와서 죽어 있을수도 있으니 그렇게 큰 이슈라고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그리고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토바이 소음이 거슬리다는 평도 있었다. 베트남에서는 크락션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는데, 한국처럼 크락션이 '앞차 비겨라'라는 뜻이 아니라 '나 뒤에 있으니깐 너 조심해'라는 뜻이라 정말 여기저기에서 빵빵거리는 것이 일상이다. 그래서 대체적으로 메인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들을 시끄러울수가 있다. 

4. 멜리나 빈펄 나트랑 엠파이어 / 빈펄 프론트 호텔

모두 나트랑 시내 호텔 중에서 5성급에 해당하는 호텔로 빈펄사의 호텔이라 믿고 사용이 가능한 호텔이다. 가격대도 다른 나라와 비교해서 저렴한 편에 속한다. 다만 다른 5성급 호텔보다는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바닷가 바로 앞이라 뷰도 매우 좋고, 바다에 산책을 하기에도 매우 좋아서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호텔중에 하나이다. 다만 서비스 자체가 5성급이지는 않다는 평들이 있었고, 예약 실수나 혹은 방은 다운 그레이드를 했다는 평들도 있었다. 아무런 사전 연락이 없이 숙박이 불가하다라는 연락을 받은 이들도 있었다. 

아무래도 빈펄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보니깐 룸 배정에 있어서 착오가 생기는 경우들이 종종 보이는듯 하다. 그렇기때문에 이점을 참고하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으며 단체 관광객들이 매우 이용을 하는 호텔이라 좀 시끄럽고 번잡스러울 수도 있을듯 하다. 

조식은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다고 하고, 룸이 대체적으로 좁다라는 평들도 있다. 그렇기때문에 애초에 넓은 방을 예약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특히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호텔이라 이런 투숙객으로 인해서 불편은 겪은 이들도 많았다. 

그래도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후기들이 많이 보이는 호텔이다. 

5. 르모어 호텔 

시내에 위치해 있는 4성급 호텔이다. 가격대는 2만원부터 있고, 4성급이지만 위치가 다른 호텔과 비교를 해도 매우 좋으며 날씨가 좋을 때에는 빈컴플라자와 비치까지 도보 10분이면 갈수가 있다고 한다. 가격이 4성급이라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매우 만족감이 높은 곳 중에 하나이다. 

호텔에서 공항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서비스도 있는데 35만동에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이점에서 많은 이들이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역시 다른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벌레 이슈가 좀 있으며, 청소상태에 대한 이슈도 있었다. 예약시와 다른 룸을 배정해주는 이슈도 있으며 조식에 대한 부분들도 만족을 하지 못하는 경우들도 많이 있었다. 물론 이 호텔도 수건 이슈가 있어서 체크아웃시에 추가금을 낼수도 있다. 

그리고 대응이 매우 느리다고 하는데 대체적으로 베트남 호텔은 대응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느긋하게 기다려야 하는것이 맞다. 베트남 어딜 가도 모두 대응이 느렸기 때문에 한국처럼 빨리빨리라고 생각을 하면 여행 자체가 어려울수도 있을듯 하다. 위치와 가성비로 가는 호텔이기 때문에 가격을 생각하길 바란다. 

6. 디셈버 호텔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지만 위치가 다른 호텔과는 다르게 좀 빠져 있기 때문에 위치를 생각한다면 좋은 선택은 아니다. 시내까지 더울날 걸어가기에는 좀 거리가 있고, 그랩을 타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내부가 깔끔한 편이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한 편이다. 새로 지어진 호텔이라 대체적으로 예쁘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시내와 거리가 있기 때문에 매우 조용하게 숙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호텔이다. 그리고 수영장 뷰가 예쁘다라는 평도 많았다. 

룸은 좀 작은편이고, 객실이 좀 습하다는 평도 있다. 그리고 수영장에 그늘막이 없어서 한낮에는 이용하기 어려웠다라는 평도 있었다. 

디셈버호텔에 대한 좋지 못한 후기 들 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찾이했던 것은 위치였다. 그외에는 그렇게 않좋은 후기를 보지는 못했는데 대체적으로 만족을 하는 평이었고, 다른 호텔들은 2점 1점대도 있었지만, 디셈버의 후기 중에서는 가장 낮은 후기가 3점 4점이었던 것을 고려한다면 매우 준수한 호텔이 아닐까 싶다. 

이 외에도 하바나 호텔, 그랜드 투란 나트랑(개인적으로 추천), 레스 참 호텔, 포티크 호텔,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리버티 선트럴 나트랑, 노보텔 나트랑 등등 괜찮은 호텔들이 많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반응형